두번째 소개해드릴 회계 프로그램은 ‘더존 Smart A’ 입니다.

더존 Smart A는 중소기업에 적합한 회계 프로그램으로
재무회계, 인사/급여, 물류, 개인조정, 법인조정 까지
업무를 통합적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.


<더존 Smart A 프로그램이 지원하는 기본모듈>


1. 회계관리
2. 인사/급여 관리
3. 물류관리 (유통/제조)
4. 일용노무관리, 공사현장관리
5. 법인세무조정


* 더존 Smart A는 회계 전문 프로그램으로 분류됩니다.

재무회계 경력이 5년 이상의 직원을 필요로 하며,

가입비는 150만 원의 구매비용과 유저당 40만원의 추가 비용이 필요합니다.



<더존 Smart A 장점과 단점>


1. 장점
자동회계처리의 가능, 회계처리 및 세무 신고에 적합.


2. 단점
초반 프로그램의 운영에 다소 어려움, 도입비용과 유지비용이 비쌈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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